명산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1학년도 학생 봉사활동 안내
작성자 김선지 등록일 21.04.01 조회수 145
첨부파일
학생봉사활동 인정센터.hwp (84.5KB) (다운횟수:14)

* 1365자원봉사포털, VMS, DOVOL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

- 사전 봉사활동 계획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이 승인(허가)한 경우에만 봉사활동 실적으로 인정

- 봉사활동 계획서는 사전, 봉사활동 확인서는 사후에 제출

1365자원봉사포털, VMS, DOVOL을 이용하는 경우

- 학생은 봉사활동 계획서 및 확인서를 학교에 제출할 필요가 없으나, 실시 전 담임교사와 사전 상담 필요

*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기타사항이 있으시면 담임 선생님께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 

이전글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지속 관련 교육감 서한문
다음글 2021년 『학부모정책 모니터단』모집 안내